│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스니커즈
알리익스프레스를 몇 년째 이용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해 봤지만, 사이즈가 있는 의류나 패션 관련 제품은 모험을 하기에 위험부담이 있기 때문에 꺼려했었습니다. 그래서 반팔 티셔츠 또는 가방 정도만 구입해 보았는데, 이번에는 그 어렵다는 운동화를 구매해 봤습니다. 아시겠지만 해외 직구로 구매한 제품의 경우에는 교환을 하려고 할 때, 교환 배송비가 더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고가의 제품이 아니라면, 내 사이즈가 아닌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을 때 그냥 사용하거나 중고 마켓에 새 제품을 등록하여 판매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한 제품은 무엇이냐? 바로 아래의 제품 입니다.
스터드 장식이 멋있게 장식되어 있는데다가,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컬러인 인디핑크 색상이 마음에 들어서 아주 잠깐 고민하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나이키 운동화 기준으로 260mm 사이즈 이기 때문에 이 판매처에서 제공하는 사이즈표 기준으로 42사이즈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10일 정도 기다린 후 배송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역시 사이즈가 맞지 않았습니다. 착용이 힘들 정도로 맞지 않는 것은 아니었지만 270mm 정도의 제품이 온 것입니다. 이 판매처의 사이즈표에는 42사이즈가 255~260mm라고 표기되어 있었거든요. 그래도 작은 것 보다는 한 치수 큰 것은 다행이었습니다. 얇은 깔창을 넣어도 되고 하이탑 제품이라 뒷꿈치가 들려도 괜찮은 제품이니까요. 혹시나 이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자신의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낮춰서 주문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가격은 약 43,000원 정도 하니 디테일 대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배송받은 스니커즈 실제 리뷰
포장은 아주 대충 택배 봉투에 담겨 왔습니다. 완충 에어백이나 스티로폼 같은 것은 전혀 없었구요. 뭐 특별히 손상될 제품은 아니지만 조금 중국스럽게 섭섭한 포장이였습니다. 그래서 후다닥 뜯어버리고 제품을 꺼냈습니다.
전체적인 마감이나 원단의 색상, 그리고 빈티지함을 표현하기 위한 디테일들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중국 제품이라고 무조건 편견을 가지고 불안해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어느 정도 불안함이나 실망감에 대한 보상을 해주니까 우리는 중국 직접 구매를 하는 것이겠죠? 그런데 이 제품에는 일본어가 여기저기 적혀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컨버스 스니커즈의 디자인과 같은 스타일인데 안쪽의 스타 마크에도 일본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의 깔창에도 일본어로 글자가 적혀 있어요. 요 부분이 조금 거슬리기는 하는데 전체적인 디자인에 방해되는 정도가 아니라서 무시하기로 했습니다.
인디 핑크의 컬러감이나 소재가 제 마음에 드는 퀄리티여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또 하나 마음에 드는 점은 만약 사이즈에 오차가 있는 제품을 받았더라도 발등 높이에 대한 부분은 어느정도 보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이 스니커즈에서 제공하고 있는 신발끈의 재질이 상당히 탄력적으로 늘어날 수 있는 재질이어서 걸을 때 끈이 전체적으로 늘어났다 줄어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발등의 불편함에 대한 제약이 어느 정도는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부분들은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빈티지한 디테일들이 과하지 않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컨버스 스타일 스니커즈의 최대 약점인 걸을 때 구부러지는 부분의 접착 상태도 괜찮은 편입니다. 이 부분은 오리지널 컨버스 제품도 벌어지기 때문에 어느 정도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착용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가을 빈티지 스니커즈 스타일링
아주 부족하지만 그리고 예쁘게 사진을 촬영하지도 못하지만 그래도 이 제품 착용하면 어떤 모습일까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착용컷을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반바지와 와이드 팬츠 모두 잘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긴 바지와 함께 스타일링 할 때는 카키 계열의 컬러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남자의 핑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 보아요.
많이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기를 바랍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다면 포스팅 위 아래에 보이는 과앙고오 클릭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